•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 빠른 재수 # 송파종로 # 성공적 [201반 한O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로학원 작성일21-02-23 15:56 조회615회

본문

현역 수시 때에는 성적에 비해 막연하게 대학을 높이 지원해 실패하였고, 수능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확인한 정시 지원에 포기한 채로 선행반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재수를 결정하면서 부모님과 많은 고민과 의논을 했습니다. 과연 재수를 하는 맞는 건지, 독학 재수를 할지 재수종합학원을 다닐지 수많은 고민 끝에 집과의 거리도 가깝고 선배의 추천을 받은 송파종로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이르다면 이른 선행반부터 수능까지 꾸준히 공부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느꼈던 학습의 연속성과 멘탈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습의 연속성을 위해 저는 송파종로학원의 시스템인 주말 (공휴일) 공부를 활용했습니다. 송파종로학원은 공휴일에도 학원을 개방하고 학습지도선생님들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주시기 때문에 공휴일을 기회로 삼아 제가 평일에 끝내지 못한 부분들을 마무리 짓고 모의고사를 푸는 시간으로 이용한 것이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멘탈이 많이 약한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혼자라면 끝까지 못했을텐데 저를 이끌어주시는 박창현 담임 선생님의 주기적인 상담과 과목 선생님들의 지속적인 조언들이 저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타학원들에 비해 송파종로학원은 선생님들의 밀착 피드백을 받을 있는 기회가 많아 현역 가지고 있었던 나쁜 학습 습관들을 고칠 있었고 늘어지지 않게 계속 멘탈을 관리할 있었던 것이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입시 성공으로 이끌어주신 송파종로학원의 모든 선생님들 덕분에 대학 합격의 결과와 더불어서 인간적으로 성숙해진 같습니다. 원래의 저는 타인과의 끊임없는 비교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가장 중요한 작년의 나보다 나은 내가 되는 것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송파종로학원에서 작년의 자신보다 발전하여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라며 수기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