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나를 위한 특별한 혜택 [201반 김O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파종로학원 작성일19-12-10 18:14 조회668회

본문

재수를 결심하고 학원을 찾던 중 송파종로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셔틀버스 서비스와 장학금 혜택, 그리고 특별반 커리큘럼을 보고 등록을 결심하였고 자신이 들을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 되었습니다.

 ​많은 자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공부 계획을 세울 수 있었고 인터넷 강의도 자신의 필요에 맞게 병행할 수 있어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논술 강의가 학원 강의에 포함되어 있어서 다른 학원을 찾아야 한다는 고민을 덜 수 있었다는 점과 개인별로 부족한 부분을 찾아 채울 수 있는 특강도 마련되어 있다는 점들이 저만의 공부시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반의 학생들과는 달리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어서 컨디션 조절과 학습 분위기 형성에 이점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학생들을 관리해 주시는 생활지도 선생님들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이 학생들을 관리하시고 분위기 형성에 이바지해주셔서 저 또한 같은 자세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철저한 관리가 있었기 때문에 긴장을 놓치지 않고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약 9개월 동안 공부하면서 매달 진행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에 대한 감각을 유지할 수 있었고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며 다시 공부에 대한 의지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여러 조건과 노력을 통해 재수 생활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고 후회 없이 수능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